UPDATED. 2019-08-21 17:18 (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 키워드 인터뷰 공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 키워드 인터뷰 공개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9.02.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OCN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이 영화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 키워드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검은 사제들'(2015)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까지 탄탄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나리오도 재미있게 읽었고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이란 것에 호감이 먼저 갔다. 자기만의 색깔이 담겨 있는 영화라고 해서 더 흥미를 느꼈고 독특하고 색다르고 강렬하고 굉장히 재밌을 거라는 느낌이 들었다”며 '사바하'를 선택한 이유를 밝힌 이정재는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서스펜스가 있다”고 영화의 매력을 소개했다. 또한 미스터리한 정비공 ‘나한’ 역을 맡은 박정민을 향해 “에너지를 뿜어낼 때 화끈하게 쏟아 붓는 힘이 동료 배우로서 부러울 만큼 멋있었다. 박정민의 연기 덕분에 관객들이 이 영화를 더 신선하고 재미있게 볼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정민 또한 ‘박목사’ 역을 맡은 이정재를 향해 “현장에서 보면 내가 상상했던 박목사보다 훨씬 더 다양한 모습이 구현되어 있었다. 이정재 선배님께서 관객이 영화를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으셨다. 내가 정말 더 열심히 해야겠다 다짐한 계기가 됐다.”며 존경하는 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바하'를 재미있게 관람하는 팁을 묻자 “인물들이 가진 갈등이 관객에게 전달이 되면 뭔가 휘몰아치고 먹먹한 여운이 남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라며 인상적인 추천 멘트를 남겼다. 영화 소개, 현장 에피소드는 물론 방탄소년단을 향한 두 배우의 수줍은 영상편지까지 담은 뭅뭅 키워드 인터뷰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 편은 뭅뭅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오늘(8일, 금) 저녁 8시 공개되며, 추후 OCN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CN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은 개(그맨)감독 박성광의 신작 영화 리뷰 [개감독] 뼈그맨 유세윤과 요즘 대세 장도연의 영화/드라마 레전드 패러디 [패러디의 제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모든 것을 키워드로 짚어주는 [키워드 인터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신스틸러 배우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스틸러SSUL] 등의 인터뷰는 물론 디지털 세대가 ‘공감’하고 ‘공유’하고 싶은 다양한 스토리테인먼트(Story + Entertainment)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페이스북 기반의 디지털 플랫폼에서에서 공개된 ‘뭅뭅’ 콘텐츠는 추후 OCN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