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주우재와 골목 친구 3인방 손민지, 전성환, 유문치의 새로운 케미가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 앞서 앤드류 강(주우재 분), 박준혁(이승협 분), 문소담(조아영 분)이 의기투합해 서보아(김소혜 분)와 친구들의 덜미를 잡기 위해 덫을 쳐놓았다. 하지만 앤드류 강은 서보아가 자신에게 희망의 손을 내밀었던 것처럼 그녀에게 기회를 주기로 하고 이들을 몰래 구원, 깜짝 놀랄 반전을 펼쳤다.

이후 서보아와 친구들이 마음을 터놓고 ‘치킨집 몰락작전’을 포기한 가운데 앤드류 강과 황민아(손민지 분), 오영호(전성환 분), 김규만(유문치 분)의 케미가 새롭게 주목되고 있다.

특히 현재 앤드류 강에게 약점을 잡힌 3인방의 깜짝 변화가 눈길을 끈다. 열과 성을 다해 치킨집 앞을 쓸고 청소하는 모습부터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다 함께 파스타를 먹고 있는 이들의 단란한 한 때가 공개되면서 과연 어떤 상황인지 호기심을 부르고 있다.

더불어 ‘최고의 치킨’ 첫 방송 전, 주우재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저희 드라마는 악의 가득한 악역이 없다. 정말 착한 친구들이 등장하니 그 점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기도 해 악동에서 순한 양이 된 이들과의 재미난 이야기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처럼 한 때는 절친 서보아를 위해 ‘치킨집 몰락작전’을 주도했던 골목 3인방과 이들을 구원해준 앤드류 강의 유쾌발랄한 호흡에 이번 주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오는 30일(수) 밤 11시, 9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