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완벽한 차박을 꿈꿨던 김용만이 멘붕에 빠진다.

오늘(27일) 방송될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다섯 남편들은 백패킹(산에서 텐트 없이 야영하기)에 이은 김용만의 두 번째 로망, 여행할 때 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차박캠핑’에 도전한다.

김용만은 자신의 로망을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시작부터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사전에 전문가로부터 차박용 텐트 치는 방법을 직접 전수 받으면서 꿈에 부풀었다는 후문이다. 야심차게 캠핑카를 가져온 그는 텐트 설치, 캠핑음식 등 A부터 Z까지 성공적인 차박을 위한 완벽한 준비를 보여준다.

하지만 루프탑텐트와 어넥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예상과 다른 김용만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마치 선생님처럼 멤버들에게 단계별로 찬찬히 설명하고 진두지휘하는 그의 앞에 생각지 못한 난관들이 찾아오는 것.

‘우여곡절 텐트 설치’에 이은 ‘캠핑요리 타임’ 역시 결코 평범하게 완성되지 않는다. 초 간단 지퍼백오믈렛과 삼겹살김치전이라는 캠핑 메뉴를 야심차게 소개한 김용만은 점점 예상과 다르게 만들어지는 음식에 “내가 기대한 그림은 이게 아냐!”라며 울부짖는다.

2연속 멘붕에 빠진 김용만과 차인표,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 네 남편들의 다이내믹 차박 도전기는 어떻게 펼쳐질지, 과연 순탄하게 성공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대와 다르게 흘러가는 김용만의 차박 멘붕파티 현장은 오늘(27일) 저녁 6시 45분, MBC ‘궁민남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