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16 18:15 (토)
'코미디빅리그' 이은형X장도연X허안나, '보그'화보로 카리스마 발산

'코미디빅리그' 이은형X장도연X허안나, '보그'화보로 카리스마 발산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01.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그
사진제공: 보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개그우먼 이은형이 패션매거진 ‘보그’를 통해 임팩트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은형이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갑분싸’ 멤버 장도연, 허안나와 함께 ‘보그’ 2월호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웃음기를 쏙 빼고 멋짐만 남은 이은형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있다.

마돈나의 노래 ‘Vogue(보그)’에 맞춰 리듬을 타는 세 명의 개성적인 여성을 표현한 이번 화보에서 이은형은 'Strike a pose(스트라이크 어 포즈)'라는 가사에 맞춰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은형은 자신의 이름과 별명을 적은 판을 들고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빅 프레임의 안경을 쓰고 손끝과 발끝으로 포인트를 주며 생동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레오파드로 통일한 단체컷에서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분출하고 있다.

촬영 당일 이은형은 그동안 ‘코미디빅리그’ 무대에서 보여줬던 코믹하고 엽기적인 이미지와 달리 모델 뺨치는 소화력으로 레오파드, 레더, 스팽글 등 독특한 의상과 아이템들을 찰떡 같이 흡수해 시선을 모았다. 초반의 어색함도 잠시, 다양한 표정과 긴 팔, 다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콘셉트를 멋지게 소화, 프로페셔널한 그녀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터져 나왔다고.      

또한 이은형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스튜디오에선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에 그 어느 때 보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은형은 “화보를 찍어본 경험이 별로 없어서 어색하고 부끄럽기도 했는데 장도연 씨, 허안나 씨 그리고 스태프 분들이 옆에서 응원해주셔서 많이 도움이 됐다”며 “저에게는 이번 화보가 새로운 도전과 같아서 독자 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고 ‘갑분싸’ 멤버들과 함께 한 특별한 추억인 만큼 오래도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은형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