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7:17 (목)
'대폭격', 압도적 스케일과 한중미 대표 스타들의 완벽한 시너지...기대감 UP

'대폭격', 압도적 스케일과 한중미 대표 스타들의 완벽한 시너지...기대감 UP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9.01.23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중국을 침략한 일본군이 5년여에 걸쳐 중경 지역에 무차별적인 폭격을 가해 수많은 중국인이 숨졌던 '중경 대폭격' 사건을 바탕으로 한 <대폭격>이 일촉즉발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 고스란히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브루스 윌리스, 송승헌, 유엽 등 한중미 대표 배우들의 대공습에 맞선 비장미 넘치는 장면과 함께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역대급 스케일까지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일본군과 맞서 싸우는 전투 파일럿 ‘민선’ 역을 맡은 송승헌은 작전을 위해 사명을 다하겠다는 결의에 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공군 사령관 ‘잭’역을 맡은 브루스 윌리스와 의사 ‘스티브’ 역의 애드리안 브로디, 그리고 공습 작전에 함께하는 유엽, 여교사 역을 맡은 판빙빙 등 각기 다른 캐릭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월드 스타들의 모습은 과연 전쟁의 포화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실제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폭파 장면과 강도 높은 액션 비주얼은 영화 <대폭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와 한중미 대표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대폭격>은 1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