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정애리, 김민상, 장소연, 백현주, 김병춘 등 관록의 배우들이 합류해 차진 재미를 더한다.

오는 5월 첫 방송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올 봄 시청자들의 마음에 상큼한 과즙을 톡톡 터뜨릴 예정이다.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무진성(기대주 역)의 청춘 라인업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채운데 이어 정애리(심해라 역), 김민상(심해용 역), 장소연(이을왕 역), 백현주(박석자 역), 김병춘(구석찬 역) 등 믿고 보는 중견 배우들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정애리는 극 중 김영광이 연기하는 도민익의 엄마이자 T&T아트센터 이사장 심해라 역을 맡았다. T&T그룹을 집어삼키려는 야욕을 가진 그녀가 시청자들에게 또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안겨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민상은 T&T모바일 대표이사 심해용으로 분해 호시탐탐 도민익을 노리며 뜻밖의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장소연은 T&T모바일 비서들의 정신적 지주인 이을왕으로 변신한다. 고졸 출신에서 회장 비서직까지 올라간 입지전적 인물로, 현재는 기대주 본부장의 비서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백현주는 베로니카 박의 엄마 박석자 역을 맡아 김재경과 독하디 독한(?) 모녀 케미로 배꼽 잡는 코믹 터치를 배가할 예정이다. 허당미를 자랑하는 신경외과 전문의 구석찬 역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김병춘이 맡아 재미를 더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함께해 든든하다. 밀도 있으면서 경쾌한 드라마가 이들의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탄생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대단한 배우들의 톡톡 튀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처럼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과 단단한 내공의 명품 배우들이 함께 할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상큼 달달한 스토리와 산뜻한 영상미로 오는 5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