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엑스엘게임즈는 자사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가 성공리에 CBT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CBT를 진행한 ‘브레이브스’는 첫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몰려 준비된 서버를 급히 확충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했다.

테스트를 마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짜릿한 타격감 등으로 호평을 받은 ‘브레이브스’는 CBT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막바지 개선작업을 거친 후,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브레이브스’ 사전예약 신청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음달 13일(일)까지 계속되며 신청자들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귀여운 판다 캐릭터 ‘Mr. & Miss. 팽’ 이모티콘과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 등을 제공한다.

26일 ‘브레이브스’의 사전예약자는 57만명을 돌파했다.

‘브레이브스’는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과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심플함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에서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과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