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캐쥬얼룩 ‘먼데이하이킹’ 브랜드가 온라인숍 ‘어커먼스’를 통해 공식 오픈했다. ㈜다람엠에프(대표 정승준)는 자사몰 ‘어커먼스’를 통해 캐쥬얼 하이킹 룩 컨셉의 ‘먼데이하이킹’ 19 SS 신제품을 15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먼데이 하이킹’은 일상의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디자인 그룹 ‘서커스 보이밴드’가 2016년에 백팩과 가방 제품들로 선보인 브랜드이다.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던 ‘먼데이하이킹’이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패션 및 잡화 품목을 확장하여 새로운 로고와 함께 선보이게 됐다.

총괄 디자이너인 강묘정 본부장은 “먼데이하이킹은 월요일에 떠나는 하이킹이라는 뜻처럼, 언제든 떠나갈 수 있는 자유로운 사람들을 위한 캐쥬얼 브랜드로서, 이번 봄 시즌을 겨냥하여 먼데이하이킹 만의 특별한 감성과 자유로움을 가미한 ‘어반 하이킹 룩’을 제안한다”며 “앞으로 패션과 잡화 라인을 강화하여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공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숍 ‘어커먼스’는 이번 ‘먼데이하이킹’ 공식 론칭을 기념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개 한정의 에코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사진제공=다람엠에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