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16 05:56 (토)
만나몰, 다양한 종류의 2019 설 선물세트 출시

만나몰, 다양한 종류의 2019 설 선물세트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1.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팜마켓으로의 한 발짝 내디디며 수입과일은 물론 국내과일과 한과, 곶감, 올리브오일, 굴비, 전복, 김, 잣, 커피 등 다양한 물품을 선물세트로 출시

사진제공:진원무역
사진제공:진원무역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곧 다가오는 설에 대비하여 설 선물세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많이 찾는 구성품으로는 한과, 곶감 등이 있는데,  진원무역은 설날을 맞아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지난 해 추석부터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더욱 다양한 구성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수입과일은 오렌지, 아보카도, 자몽이 주력상품으로 준비되었고 썬키스트 견과는 다양한 구성으로 4 세트와 만나몰 견과가 1세트 준비되었다.

온라인 팜마켓의 진가를 알 수 있도록 국내 과일(사과/배, 제주 귤,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단감)을 준비하고 영주 선비촌 한과와 조청, 상주 곶감, 스페인 올리브오일, 영광 통보리굴비/굴비, 완도 전복, 제주 갈치/고등어, 명란젓갈, 피터스커피와 보향다원의 차, 가평 잣/표고버섯, 히말라야 소금과 후추, 명란 김 등의 선물세트를 고객의 다양한 필요에 맞춰 다채롭게 준비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추세를 따라 이번 선물세트는 대부분 3~5만원대로 구성했다."며 “다양한 산지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선물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설 선물세트는 1월 9일(수)부터 31일(목)까지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