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식스타이거가 아식스의 대표적 아이템인 젤-카야노 시리즈 가운데 1999년 5번째로 출시되었던 젤-카야노 5 (GEL-KAYANO 5 ) 모델을 복각한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를 출시한다.

90년대 중〮장거리 러닝에서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했던 VIS-TECH 기술이 삽입되었던 최고의 러닝화 기능과 현시대의 레트로 트렌드가 만나 2019년 스니커즈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젤-카야노 5 OG가 출시된다.

원래 고성능 러닝화였던 젤-카야노5 OG는 지난 25년간 안정화의 대표 러닝화인 젤-카야노 시리즈 중 하나로 20년이 지난 지금 최첨단 젤(GEL) 기술과 새로운 컬러 및 4중창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은 변함없다.

또한 젤 카야노 5 OG는 착지 시 발의 안정감을 유지시켜주는 듀오맥스(DUOMAX) 기술이 적용되어 착용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독일의 베를린 언더그라운드 클럽 문화를 보여주는 브랜드인 GmbH의 19SS 파리 패션 위크 런웨이에서 젤-카야노 5 OG를 선보여 해외의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고, 해외에서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