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5:56 (화)
여행박사, '홋카이도 최고급 료칸' 할인 이벤트 실시

여행박사, '홋카이도 최고급 료칸' 할인 이벤트 실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12.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겨울 여행 시즌에 맞춰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할인 판매하는 ‘홋카이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눈의 왕국으로 불리는 홋카이도는 11월부터 눈이 내려 봄이 오기 전 3월까지 하얀 눈으로 뒤덮인다. 스키, 보드 등 다양한 겨울스포츠는 물론 뜨끈한 온천까지 즐길 거리가 넘쳐나 매년 2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특히 겨울에는 눈축제와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등 홋카이도를 만끽할 만한 다양한 축제가 열려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여행박사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겨울 여행 시즌인 내년 2월까지 삿포로 시내, 오타루 시내, 도야 그리고 노보리베츠와 키타유자와 온천 주변에 있는 특정 호텔을 이용하는 자유/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에게 해당한다. 단 숙소만 예약하는 단품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항공과 숙박을 함께 예약하는 자유여행은 숙박 요금에 따라 1인당 할인 금액이 달라진다. 예약하고자 하는 숙소의 하루 숙박요금이 5만원 이상의 경우 박당 3만원 할인, 10만원 이상이면 박당 7만원 할인, 20만원 이상이면 박당 14만원 할인되어 5박 예약 시 최대 70만원이 할인된다. 최고급 료칸을 저렴하게 즐길 기회다.

또한 이벤트에 포함된 패키지여행 상품은 1인당 최대 15만원 할인되고 도야, 오타루, 삿포로를 여행하며 온천도 즐기고 돌아오는 홋카이도 정석 코스 상품이다. 서울, 부산, 대구 각 지역 출발 상품이 포함됐다.

이벤트는 숙박일 기준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할인되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2만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출발 지역별 숙소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 후 예약해야 한다. 선착순 할인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겨울 성수기 시즌에 맞춰 매년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일본 홋카이도의 숙박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급 숙소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기회이니 올겨울은 홋카이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여행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