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성룡 기자 = ‘피겨여왕’ 김연아(28)가 자신의 SNS에 직접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아이스쇼 '레볼루션 온 아이스(Revolution On Ice)' 홍보에 나섰다.

지난 17일 오후, 김연아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See you at <Revolution On Ice> in Spain <레볼루션 온 아이스>에서 만나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연아가 참여하는 이번 아이스쇼는 오는 21일 스페인의 무르시아, 26일 라스팔마스 데 그란 까나리아, 28일과 29일 마드리드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이스 쇼는 스페인 피겨 남자 싱글의 간판스타 하비에르 페르난데스 측이 주최한다.

특히,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를 통해서 무려 6년 만에 해외 아이스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많은 피겨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김연아는 오랜만에 해외 아이스쇼에 출연하는 소감에 대해 “오랜만에 해외에서 열리는 아이스쇼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스페인 팬들과 처음 만나는데, 즐겁게 공연을 하고 오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연아는 이번 '레볼루션 온 아이스' 출연료 전액을 국제연합아동기금(UNICEF)에 기부할 예정이다. 현재 김연아는 전 세계 38명 뿐 인 유니세프 인터내셔널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