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의 사전 예약자가 35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브레이브스’는 현재까지 사전 예약자 35만 명을 훌쩍 넘으며 출시를 향해 순항 중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신청 즉시 사용 가능한 귀여운 판다 캐릭터 ‘Mr. & Miss. 팽’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가 지급된다.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출시 전에 미리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출시전 마무리 점검을 위한 ‘브레이브스’ CBT도 곧 진행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