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주원탁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제니스글로벌은 12월 11일 신곡 ‘In The Light’(인 더 라잇)으로 솔로 활동을 알린 주원탁과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주원탁 화보는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년을 그린 ‘퓨버티’(PUBERTY)와 꿈속에 들어온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띄는 ‘드림라이크’(DREAMLIKE) 두 가지 스토리로 진행했다.

특히 주원탁은 매력이 넘치는 부드러운 눈빛과 카메라를 사로잡는 화보 장인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주원탁은 “레인즈가 끝나는 날 실감이 안 났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니 공허한 느낌이 들었다. 최대한 팬 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어서 솔로 준비를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룹으로 활동하다 솔로를 하게 돼서 걱정이 많았다. 외롭기도 했고, 얼마나 책임감이 무거운 일인지 알게 됐다”며 솔로를 준비하며 느낀 고충을 털어놨다.

레인즈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주원탁은 “제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각자 SNS로 홍보를 해줘서 고마웠다. 저도 멤버들의 노래가 나오면 무조건 홍보할 거다”라며 끈끈한 우정도 자랑했다.

주원탁은 롤모델에 대한 질문에 “태양 선배님, 지코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 아이돌을 넘어 아티스트가 된 분들이라 닮고 싶다.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 저만의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고, 다양한 분야로 활동하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주원탁은 “연기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스릴러에 나오는 사이코패스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 영화를 많이 보고 좋아하는데, 특히 스릴러 장르를 좋아한다”며 연기 활동에도 욕심을 드러냈다.

[사진=제니스글로벌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