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코트의 재해석, 퍼 트리밍 컬러 롱다운 인기!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4가지 스타일의 헤비 아우터 콜렉션을 출시했다. 코벳블랑의 헤비 아우터는 최근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롱패딩 열풍에 페미닌한 무드로 재해석 해 감각적인 디테일과 컬러가 특징이다.

먼저 심플한 디자인의 롱다운 시리즈는 베이직한 카멜, 카키, 차콜, 핑크 등 기본적인 컬러로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일반적 롱패딩의 부한 느낌을 보완 하였다.

디테일에 있어서도 네크 라인에 장식된 끈을 늘어뜨리거나 리본을 묶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고 다운 80:20 충전재로 추운 겨울, 코트 대용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퍼 트리밍으로 프리미엄을 더한 코벳블랑 롱다운 시리즈는 천연 라쿤과 폭스 퍼로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디자인에 있어서도 개성을 살려, 슬림하고 가볍게 디자인 된 사선 퀼팅 스타일부터 허리 스트링으로 전체적인 라인을 살린 폭스 롱다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벳블랑이 제안하는 헤비 아우터 콜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