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TBA코리아가 2018년 11월, 이탈리안 감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리카운터(RECOUNTER)를 새롭게 론칭했다.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리카운터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 여성들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으며 천연피혁 대신 최상급 에코 소재를 사용해 동물 권리 보호에도 앞장서는 친환경 슈즈 브랜드이다.

또한 특유의 텍스처로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한 다이나믹한 디자인에 발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양모와 컴포트한 디자인은 한겨울 에슬레저 슈즈로도 손색이 없다.

리카운터는 2018년 FW시즌, 리플렉션(REFLECTION)을 컨셉트로 독창적이고 활력 넘치는 콜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에는 레이스업 스타일의 로우탑 ‘데니스’와 하이탑 스타일의 ‘제시카’ 2가지를 출시했다.

폴드오버 스타일의 제시카는 패션 스타일에 따라 접어 내리거나 올려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로우탑 스타일의 데니스는 메탈릭한 에코소재로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TBA코리아는 리카운터의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8일까지 라카운터 첫 구매시 추가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몰 엠드림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