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2018년 FW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코벳블랑의 코트 콜렉션은 고급스러운 울 소재에 겨울원단 특유의 무게감을 덜어내어 본격적인 레이어드 시즌인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컬러와 패턴에 따라 길이 감에 달리한 스타일로도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벨티드 스타일과 리버서블의 롱코트, 또 박시한 셔츠형과 체크패턴의 숏코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먼저,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여성이라면 롱코트를 추천한다. 상하의 전체를 덮는 롱기장의 코트는 짧은 자켓 스타일보다 이너와의 레이어드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슬랙스나 페미닌한 원피스와도 무난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리버서블형 롱코트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아우터 2개의 효과를 줄 수 있어 겨울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다.

평소 상하 레이어드를 즐기는 여성이라면 매니시한 매력의 자켓형 코트를 추천한다. 자켓형 숏 코트는 상하 상반된 레이어링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미니멀한 셔츠에 캐주얼한 데님, 와이드 팬츠와도 다양한 믹스매치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코벳블랑이 출시한 숏코트는 솔리드 카키와 체크패턴 2가지 스타일로 벨트 탈 부착에 따라 자켓 또는 트렌치 느낌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코벳블랑 김세권 사업실장은 “코트는 가을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한 느낌으로, 또는 격식을 지켜야 하는 자리에서도 품격을 잃지 않는 시즌 키 아이템이다.

최근 경량다운이나 퍼 베스트들이 많이 선보여지고 있어 코트속 이너로 함께 매치하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코벳블랑이 선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콜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