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남편의 음주운전 교통사고 논란을 딛고 무대로 복귀한다. 이와 같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박해미를 향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28일(오늘) 오후, 뮤지컬 ‘오!캐롤’의 제작사 ㈜쇼미디어그룹 측은 박해미의 복귀 소식에 대해서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 바, 10월 3일 공연으로 뮤지컬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해미 역시도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라며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해미는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탭,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앞서 박해미의 남편 황민은 지난달 27일 음주운전을 하다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갓길에 서 있던 화물차 2대를 들이받아 2명의 사망자 등 5명의 사상자를 냈다. 당시 황민은 경찰 조사결과, 황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04%로 면허 취소에 달하는 수준이었다.

 

[다음은 뮤지컬 ‘오!캐롤’ 제작사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지컬 <오!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입니다.

지난달 27일 뮤지컬 <오!캐롤>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이었던 박해미 배우는 남편 황민 씨의 교통사고 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 되었고,

본인이 아끼던 제자들의 사고결과에 대한 도의적 책임뿐 아니라 배우 본인의 정신적 충격도 너무나 컸기에 본 제작사에서는 박해미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했습니다.

이에 본 공연에 출연하는 동료 배우들의 스케줄 조정 등 박해미 배우의 빈자리는 컸으나 모든 배우와 스탭이 함께 의기투합하여 공연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 바, 10월 3일 공연으로 뮤지컬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습니다.

박해미 배우는 본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또한 주변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탭,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출발점에 선 박해미 배우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