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4일 배우인 강기영이 영화 ‘너의 결혼식'(제작 필름 케이, 공동제작 외유내강, 감독 이석근)이 누적 관객수 200만을 돌파하자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영화 ‘너의 결혼식’ 200만 관객 돌파 기념! 관객 여러분께 감사 케이크 돌리러 강기영 배우가 왔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강기영은 영화 속 그의 활약에 결정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준 롤케이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기영 특유의 밝은 웃음과 감격스러운 표정이 훈훈함을 더했다.

배우 강기영은 극 중 ‘옥근남’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박보영(환승희 역)과 김영광 사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생활 밀착형 연기와 재치만점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 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개봉 13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을 돌파하며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흥행사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배우 강기영은 9월 말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와 영화 ‘엑시트’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