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마켓으로의 한 발짝 내디디며 수입과일은 물론 국내과일과 한과, 반건시, 올리브오일, 양곡, 굴비, 전복 등 다양한 물품 취급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추석을 맞아 라이프스타일마켓 만나몰에서 51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9월 3일부터 9일까지 얼리버드 구매고객 중 20명과 9월 3일부터 13일까지 주고 싶은 선물세트와 받고 싶은 선물세트를 적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썬키스트 및 수입과일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거 명절 선물세트가 수입과일과 견과를 위주로 선보였던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라이프스타일마켓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도록 국내 과일(사과/배, 제주 황금향, 곡성 멜론)은 물론, 영주 한과, 상주 반건시, 스페인 올리브오일, 햅쌀과 잡곡, 영광 통보리굴비, 완도 전복, 제주 갈치/고등어, 명란젓갈 등의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수입과일은 호주 오렌지, 남아공 자몽, 뉴질랜드 아보카도가 주력상품으로 준비되었고 썬키스트 견과는 다양한 구성으로 3종 세트가 준비되었다.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추세를 따라 이번 선물세트는 대부분 3~5만원대로 구성했으며, 고가의 상품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평창 한우, 완도 전복 등 일부 상품은 5만원이 넘는 세트도 준비했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소비자가 받고 싶은 명절선물로 항상 꼽히는 한우, 굴비, 청과를 포함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임으로써 라이프스타일마켓으로 한 발짝 내디뎠다”며 “공들여 준비한 명절 선물세트는 물론, 앞으로 라이프스타일마켓으로서의 만나몰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원무역은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성장을 거듭하는 수입회사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