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11:29 (화)
"왜 이제서야 왔어요?" 신예 유수빈, 매력 한 가득 '화보천재'

"왜 이제서야 왔어요?" 신예 유수빈, 매력 한 가득 '화보천재'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8.08.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유수빈의 멋스러움이 가득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극본 소재원 연출 김민식)에서 민수 (이준영 분) 친구이자 환상적인 로맨스를 꿈꾸는 철부지 대학생 '우남식'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웠던 신예 유수빈이 또 다른 매력들로 가득 담겨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수빈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그는 화보의 콘셉트를 꼼꼼하게 살피며 같이 의견을 나눈 뒤 촬영이 진행되자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시크한 눈빛과 행동을 선보이며 남성미를 발산시키는가 하면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귀여운 매력까지 더하는 등 첫 화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유수빈은 스태프 한명 한명을 살뜰하게 챙기는 다정함과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유쾌함으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한편, 유수빈은 대세 배우답게 드라마 '오늘의 탐정'과 영화 '엑시트'에 합류하며 하반기 역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