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대용량 사이즈의 슈퍼캔(710mL) 제품을 국내 첫 출시한다.

하이네켄 슈퍼캔(710mL)은 휴대가 간편한 캔 제품으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과 대만 등에 이어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용량 맥주 제품이다.

장마와 무더위를 반복하는 여름철은 맥주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원한 목 넘김과 톡 쏘는 청량함을 자랑하는 하이네켄은 완벽한 품질이 유지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에 걸쳐 골고루 선호도가 높다.

우리나라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네켄 710mL 슈퍼캔 제품은 넉넉한 용량과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최근 홈케이션(Homecation) 트렌드로 집에서 쉬면서 지친 피로를 푸는 데 집중하는 1인 가구 등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몰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때로는 친구, 가족과 나눠 마실 수 있는 여유 있는 용량으로 캠핑이나 호캉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공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국내에서 만나는 모든 하이네켄 맥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현지에서 100% 수입하는 만큼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엄정한 과정을 통해 유지한다며 이번 710mL 슈퍼캔이 대용량 캔으로 보다 큰 사이즈의 맥주 사이즈를 찾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710mL 슈퍼캔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되었으며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하이네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이네켄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