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신현준이 유쾌함과 댄디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과시했다.

스포츠 브랜드 노이타(NOITA. 대표 권동혁)는 26일 오전 전속 모델 신현준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신현준은 화이트 티셔츠와 코튼 팬츠로 멋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 화이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그는 특유의 재치넘치고 유쾌한 미소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댄디한 수트 차림과 세련된 디자인의 구두로 포인트를 준 신현준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반전 매력을 발산, 화보의 흑백 톤과 조화를 이루며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신현준은 카메라 앞에 서자마자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포즈와 표정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한 연기뿐 아니라 MC,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신현준은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받고 있으며, 2년 연속 노이타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노이타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다이어트, 밸런스 기능성 슈즈로 건강과 편안함, 품격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사진=노이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