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 뉴스] 조연이 기자 = 뜨거운 여름,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주목 받고 싶다면?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 하나로도 충분하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휴양지에서 돋보이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플로럴 원피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벳블랑의 플로럴 원피스 시리즈는 내추럴한 감성과 여행을 컨셉으로 아이보리, 소프트한 핑크와 블루 등의 은은한 컬러에 로맨틱한 프린트를 더해 휴양지 뿐만이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키가크고 마른 여성이라면 단조로운 톤온톤 스타일 보다는 컬러감 있는 패턴과 배색에 어깨나 밑단의 프릴 장식이 매력적인 플로럴 원피스를 추천한다.

어깨라인에 과하지 않은 프릴장식과 찰랑거리는 원단감은 시원한 느낌을 주며 여기에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허리를 조이는 스타일은 상체의 불륨감은 살리면서 하체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키가작고 통통하다면 넉넉한 오버사이즈의 셔츠형 원피스를 추천한다. 두드러지는 화려한 프린트 보다는 잔잔하고 은은한 패턴의 원피스는 체형을 커버해주며 넉넉한 사이즈의 기장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좀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프숄더나 튜브탑 스타일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오프숄더나 튜브탑 스타일은 휴양지에서 수영복 위에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코벳블랑의 튜브탑 원피스는 어깨 끈이 탈부착이 가능해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데일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코벳블랑 디자인실에서는 “땀이 많아 민감한 여성들이라면 100% 코튼 소재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태양이 뜨거운 해변에서의 바캉스에는 꼭 챙이 넓은 파나마햇을 준비해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은 살리면서 썬번도 막을 수 있을 것이다.”며 스타일 팁을 전했다.

코벳블랑(COVETBLAN)이 제안하는 썸머 원피스 스타일링은 코벳블랑 공식몰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