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솔로 앨범 로 컴백한 승리가 '바자' 8월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승리의 두 얼굴’이라는 컨셉트로 진행 되었다. 대중이 알고 있는 유쾌한 모습의 승리 이외에 진지하고 카리스마 있는 뮤지션으로서 승리가 가진 매력이 사진에 담겼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승리는 자신의 정체성을 ‘negotiator’라고 설명하며 “중심을 지키면서 이 쪽과 저쪽의 밸런스를 잘 맞추는 것이 내가 가진 능력이 아닐까 싶다. 나는 평화주의자다. 싸우는 걸 싫어한다. 그래서 경쟁자가 없는 시장을 찾으려고 노력 한다. 음악에서도 경쟁자가 많고 유행을 타는 것 보다는 사람들이 안 하는 것, 나 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으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 대해서는 “최대한 ‘빅뱅스러운’ 음악을 하려고 노력 했다. 색다른 도전이나 음악적인 변화를 주기 보다는 승리라는 캐릭터와 빅뱅의 고유한 색깔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유쾌한 느낌도 있다. 그러나 가볍다기보다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있는 앨범이다. 앨범을 들으면 딱 승리가 할 법한 음악이라는 생각이 들 거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승리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8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