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김명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김명수는 따뜻하면서도 치명적인 눈빛으로 다양한 룩을 소화해내며 촬영장 여성 스탭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로 등극한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가 뜨거운 찬사와 호평 속에서 막을 내렸다.

김명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칭찬을 많이 들어서 감사하면서도 내 눈에는 아쉬운 점이 더 많이 보인다. 그래도 지금까지 작품들은 가수 활동과 병행하느라 힘들었는데 이번 작품은 5개월 동안 오롯이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번 ‘미스 함무라비’에서 임바른이라는 인생 캐릭터를 만나며 김명수는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김명수는 “감독님과 작가님이 캐스팅 미팅을 할 때 나 자체가 임바른 같다고 하셨다. 생각하고 말하는 게 임바른 같다고. 방송 후 ‘임바른=김명수’라는 댓글을 봐서 정말 뿌듯했다. 앞으로도 계속 인생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며 배우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배우 김명수는 지난 14일, 15일 양일 간 국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다. 팬들과 오래 보다 보니 정도 생기고, 나를 좋아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을 챙겨야 한다는 생각이 점점 커진다” 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명수는 배우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가수 엘로서도 다양한 활동 중에 있다. 이에 김명수는 “노래하는 것을 워낙 좋아한다. 두 가지 일을 모두 열심히 할 계획이다. 사실 가수 엘로서의 이미지는 어느 정도 자리 잡고 있지만 김명수로서는 아직 부족하니까 엘을 잡기 위해 많이 노력해야 할 것 같다. 게임 캐릭터로 말하자면, 엘이라는 캐릭터는 어느 정도 레벨이 있는 상태이고, 김명수는 튜토리얼을 끝낸 단계라고 생각한다. 가수 엘, 배우 김명수 모두 차분히 만들어가고 싶다.” 고 전했다. 

서른살 김명수는 낮지만 탄탄하게, 안정적으로 올라갈 수 있는 피라미드 같은 성격으로 자신을 소개한다. 체계적으로 계획을 짜고 정리하는 배우 김명수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솔로 앨범도 준비 중이다. 매 순간을 열심히 살고 있기 때문에 아쉬움은 있어도 후회는 없다는 배우 김명수의 행보가 기대된다.

배우 김명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