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음료, 아로마 스파 등의 혜택으로 여유가 넘치는 알찬 호캉스 선사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아늑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인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이하 몰디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몰디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중 객실 1박을 포함한다.

홍초, 석류, 수박 등 상큼한 재료를 사용해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제공하는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내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이하 더 스파)’의 바디케어 프로그램 30% 할인 이용권도 제공해 여유로운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몰디브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내 식음 업장 10퍼센트 할인 혜택도 준비해 호텔을 찾은 방문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머큐어 및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투숙 고객에게는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2만5000원 상당의 ‘프리메라 선스틱’도 증정한다

한편 다음달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몰디브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서비스로 구성됐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은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유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