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헤 기자 = 신화 전진이 홀로 떠난 여름 휴가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22일) 정오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SUMMER’ 의 메이킹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6일 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SUMMER’ 2차 티징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여름’과 ‘여행’ 콘셉트의 화보집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메이킹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공개된 영상 속 전진은 홀로 떠나는 여행 컨셉에 맞게 편안한 옷차림으로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촬영 중간 중간 해맑은 전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곧 발간될 화보집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에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의 의미로 수록된 신곡이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곧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 또한 자극시키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발간에 앞서 오늘 화보집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홀로 떠나는 여행 속 특별한 순간을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다채로운 컷으로 담아냈으며 평소 볼 수 없었던 전진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니 곧 발간 될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SUMMER’는 오는 28일 발간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