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방송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선다.

18일 피데스스파티윰 관계자는 "이예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데스스파티윰 관계자는 "이예림이 전속 계약을 맺고 신인 배우로서 열심히 오디션을 다녔으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합격하게 돼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다.

이예림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통통한 외모 때문에 놀림받는 태희 역할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예림은 드라마에서 임수향, 차은우를 비롯해 곽동연, 조우리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예림은 어린 시절부터 '아빠를 부탁해' 등 예능에 아버지 이경규와 동반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지난 2016년 웹 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 관계자는 "이경규의 딸이 아닌 배우 이예림으로서 실력으로 보여주는 배우가 될 것"이라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선 이예림에게 격려와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이예림이 계약한 피데스스파티윰은 박보영을 비롯한 박보미, 강선화, 김성범, 공예지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