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시즌 맞아 멜리사, 작시, 벤톨레이션 등 여름슈즈 최대 20% 세일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멜리사, 미니멜리사 등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TBA코리아가 자사몰 엠드림즈(Mdreams)를 통해 론칭후 첫번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6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에는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와 작시(Zaxy), 그리고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의 2018 SS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미니멜리사와 작시 키즈, 벤톨레이션 키즈 등 영유아는 물론 초등학생들까지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도 함께 구성되어 바캉스용 패밀리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엠드림즈(Mdreams)의 대표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는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하며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마다 특유의 과일향을 담아 착용할 때마다 기분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멜리사의 자매브랜드 작시(Zaxy)는 1525 세대의 톡톡 튀는 개성과 영한 디자인으로 젤리슈즈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세계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벤톨레이션(Ventolation)은 미국을 대표하는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이다.

특허 받은 솔(Sole)바닥의 홀(hole)기둥을 통해 모래, 공기, 물이 순환되어 빠지며 인솔과 아웃솔의 2중 빌트인 구조가 보행시 발의 충격을 흡수해 모래가 있는 해변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투톤 배색과 함께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여름 패밀리슈즈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온라인 패밀리세일은 6월 22일까지 공식몰 엠드림즈에서 진행되며 멜리사, 작시, 벤톨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 쿠폰, 구매 적립금,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