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돌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미” 예리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세계적인 뉴욕 패션 하우스 ‘마이클 코어스’와 매거진 싱글즈가 함께 한 이번 화보 속 예리는 마이클 코어스의 2018 서머 룩을 자신만의 풋풋한 매력으로 소화, 스무 살다운 상큼한 모습과 더불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캘리포니아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플로럴 패턴의 여성스러운 화이트 룩에 네이비 컬러의 위트니백을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며 통통 튀는 기존의 걸그룹 멤버로서의 이미지를 뛰어넘은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다가도 놀이공원에서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함께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고 햇살처럼 화사하게 웃는 모습은 영락없는 스무 살, 순수하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 그 자체였다.

그 누구보다 반짝이고 있는 기대되는 스타 예리, 노을지는 바닷가에서 보여준 우수에 찬 눈빛은 스무 살 소녀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최근 예리는 JTBC4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밀언니’에서 배우 한채영과의 알콩달콩 케미를 보여주며 무대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올해 스무 살을 맞이한 레드벨벳 예리의 화보와 마이클 코어스의 섬머룩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6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 그리고 마이클 코어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