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TBA코리아 온라인 공식몰 엠드림즈가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을 새롭게 론칭하고 여름 바캉스시즌을 위한 키즈 아쿠아 샌들을 선보인다.

뛰어난 기능성과 퀄리티로 제작된 벤톨레이션 샌들은, 솔(Sole) 바닥의 여러개 홀(hole)기둥을 통해 내부의 모래, 공기, 물이 순환되어 외부로 빠지는 미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이다.

특허 받은 인솔과 아웃솔의 이중 빌트인 구조로 홀기둥의 순환을 통한 쿨링 효과가 특징이며 아이들이 활동시 충격을 최소화 하며 모래가 많은 놀이터나 해변에서 뛰어 놀기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이다.

또한 손으로 쉽게 분리되는 인솔은 별도의 물 세척이 가능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여름 내내 청결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지난 4월 국내 첫 선을 보인 벤톨레이션(Ventolation)은 성인 남녀 사이즈부터 키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바캉스 시즌을 위한 패밀리 슈즈로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을 것이다.

벤톨레이션(Ventol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엠드림즈는 공식몰 론칭기념으로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멜리사 젤리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