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김종덕기자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군 생활을 위한 올바른
운동방법 교육 등 재능 기부
육군 제52보병사단 장병들에게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1,400만원 상당의 데일리 멀티비타민 증정

운동마니아와 보디빌딩 선수들에게 친숙한 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2일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과 함께 육군 제52보병사단 화살부대 장병들을 찾았다. 이날 행사에서 스포맥스와 머슬마니아 선수들은 멋진 몸매를 가꾸는 비법과 올바른 운동방법 교육 등의 재능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육군 제52보병사단에서 열린 이번 재능기부 행사에는 스포맥스 관계자와 12명의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이 참여해 뜨거운 병사들의 환호를 받으며 멋진 포즈 시범과 공연을 했다. 특히 ‘52사단 몸짱 컨테스트’에 참가한 장병들은 군 생활을 하면서 꾸준한 운동 및 자기 관리로 멋지게 가꾼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기도 했다.

스포맥스는 이날 행사에서 군 장병들에게 1,400만 원 상당의 데일리 멀티비타민을 증정했다. 데일리 멀티비타민은 비타민B를 포함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스포츠인 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일반인에게도 적합한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매일 정기적인 운동 및 육체단련으로 활동량이 많은 군인들을 생각한 스포맥스의 배려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스포맥스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육군 장병들에게 재능 기부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며 한겨울 감기 예방에 효과적인 데일리 멀티비타민 드시고 대한민국을 더 든든히 지켜 달라고 밝혔다.

스포맥스는 국군복지단 군마트에 단백질보충제를 입점한 전문성과 인지도를 갖춘 브랜드이다. 스포맥스 단백질보충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www.spoma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스포맥스
홈페이지: http://company.spomax.ne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