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어피치’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등장하며 쿠션, 바디, 크림 등 총 16개의 제품이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어피치 쿠션 케이스’는 어피치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핑크빛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필은 기능에 따라 다크닝, 커버, 보송, 수분, 윤광, 내추럴 총 6가지로 피부 타입 또는 고민에 맞춰 고른 다음 어피치 케이스에 끼워주면 된다.

‘스위트어피치 체리블라썸 바디 워시&로션’은 엎드려 있는 어피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용기로 귀여움이 더욱 극대화해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수분감이 가득한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고, 달콤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더해져 봄기운을 물씬 전달한다.

이 외에도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 2018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 등이 출시됐고 베이비 케어와 선케어 제품 등도 더페이스샵 제품력에 어피치의 귀여움이 가득 담겨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이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도 더페이스샵의 제품력에 카카오프렌즈만의 캐릭터 특성이 잘 결합되어 인기가 좋았다며 어피치 캐릭터는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와 귀여운 표정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스위트어피치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