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토박스코리아가 창립 7주년 기념과 함께 5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토박스 어른이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어린이날, 7살이된 토박스가 준비한 7가지 특별한 혜택의 의미로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멜리사, 씨엔타, 힐리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이다.

먼저,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의 1+1 행사와 함께 우먼슈즈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공동 구매시 총 금액의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바퀴달린 운동화 힐리스의 ‘기브백(GIVE BACK)’ 프로모션은 59,000원에 구매해 체험을 하고 오는 8월, 토박스 매장에 다시 가져오면 49,000원을 돌려주는 렌탈 개념의 행사로 아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토박스코리아는 이 외에도 창립 7주년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가족 숙박권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스틱 증정과 젤리, 풍선 등의 선물을, 또 월드몰과 고양, 하남 매장에서는 귀여운 동물 인형 친구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토박스코리아가 준비한 7가지 특별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47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