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에코백 가고 젤리백(Jelly Bag) 뜬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18 SS시즌,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 패션 업계에서도 PVC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비닐백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투명하고 시원한 느낌에 ‘비치(Beach)백’으로 통하던 비닐백은 최근 세계적인 트렌드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과 컬러로 업그레이드 되며 일명 ‘젤리백(Jelly Bag)이란 이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젤리처럼 투명하고 말랑말랑해 붙여진 이름의 ‘젤리백’은 핫섬머 비치 아이템은 물론 에코백처럼 가볍고 심플해,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에서도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핫섬머용 젤리백 스타일을 제안한다.

멜리사의 젤리백은 투명 소재와 블랙의 투톤 컬러로 가방속 아이템들이 노출되지 않으며 토트와 숄더 2Way로 연출 가능해 젤리슈즈와 함께 유용한 코디 아이템이 될 것이다

멜리사, 작시 등 글로벌 슈즈 공식 수입 판매 몰인 엠드림즈(Mdream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멜리사 젤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월 27일부터 멜리사 포함 전 브랜드 제품 8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그 외 웰컴회원 1만원 할인쿠폰과 구매적립금 15% 포인트적립, 또한 호주 친환경 이유식 용기 저비스앤조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