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5월호를 통해 매력적인 배우 신혜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신혜선은 하와이 바닷가에서 촬영 된 이번 화보를 통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층 더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을 선보였다. 넓게 펼쳐진 바닷가에서 롱드레스를 입고 드라마틱한 신을 연출하기도 하고, 선글라스를 쓰고 환하게 웃어 보이기도 했다.    

그는 내추럴한 흰 티와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원피스 등을 통해 시크한 패션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하와이에 오면 경치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었어요. 여기 오기 전 <황금빛 내 인생>팀과 포상휴가에서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다 해서 이번에는 제대로 힐링을 해야겠다 생각했죠.” 드라마의 성공이 부담으로 다가오진 않느냐는 질문엔 “아직 너무 부족한 점이 많아요. 드라마가 잘 끝나서 너무 감사해요. 오랫동안 애정했던 지안이를 떠나 새로운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도 생겼어요.”라고 전했다.  

앞으로 연기해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선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에 대한 욕심이 항상 있어요. 정말 나쁜 악역을 해보고 싶어요. <베테랑> 유아인 선배님 같은 선이 배제된 캐릭터도 연기해보고 싶어요.” 라고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했다.

신혜선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