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멜리사, 미니멜리사를 공식 수입 판매하는 TBA코리아가 공식몰 엠드림즈(mdreams.co.kr)를 통해 브라질 슈즈브랜드 작시(ZAXY)의 뉴컬렉션을 론칭했다.

작시(ZAXY)는 세계적인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의 세컨브랜드로 15-25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톡톡 튀는 개성과 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젤리슈즈 특유의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을 베이스로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과 위트 있는 프린트 디테일로 여성용 플랫슈즈와 샌들, 핫섬머 라인인 플립플랍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2018년 SS 뉴컬렉션은 ‘WE LOVE ZAXY’를 메인 테마로 꿈을 꾸고 꿈을 이루는 1525 세대 내면의 건강한 에너지를 응원하며 그 순간의 행복함을 젤리슈즈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

젤리슈즈 멜리사의 감성은 그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작시(ZAXY)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었으며 성인 여성라인과 함께 작시(ZAXY) 베이비&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작시(ZAXY) 뉴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엠드림즈는 공식몰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회원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할인쿠폰, 15%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