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모델 장윤주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자 연기, 음악, 예능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 장윤주의 다양하고 액티브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면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만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로 화보를 완성했다.

요가를 하거나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등 그녀의 평소 움직임이 많은 생활이 드러나는 다양한 컨셉 속에서 레깅스 팬츠와 쇼츠, 브라탑만으로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사람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요가, 가드닝, 음악 등 다양한 일상 속 움직임을 보여준 이번 화보를 끝낸 장윤주는 "자연스럽게 일상의 활동을 즐기고 가볍게 움직이는 것을 통해 스트레스 받은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촬영은 몸을 움직이는 장면이 많아 더욱 즐거웠고, 유니클로 옷을 입었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던 것 같다"며 움직임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도 전했다. 

항상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모델 장윤주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