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부터 10월까지 폴앤조 보떼 신발매 코스메틱 제품과 오프라인 모임을 가질 멤버쉽 클럽 ‘소피(Sophie)’를 모집한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브랜드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 양각으로 일명 고양이 립스틱이라 불리는 ‘트리트먼트 립스틱’을 비롯하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시즌 컬렉션의 패브릭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가 발매되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만의 프라이빗 멤버쉽 클럽 프로그램 ‘소피’에 선발된 멤버는 7개월 동안 폴앤조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마크라메 클래스, 풀 파티, 와인 파티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사랑스러운 제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폴앤조 보떼를 사랑하고 SNS 채널을 운영하며, 매달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클럽 ‘소피’는 4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4월 28일 첫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폴앤조 보떼 클럽 ‘소피’는 폴앤조 보떼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다음 링크의 지원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사진제공=이데아코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