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 미니멜리사 SS 뉴 콜렉션 한자리에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성 슈즈 셀렉샵 위즈솔(WIZSOLE)이 오는 4월까지 세계적인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토박스코리아가 전개하는 위즈솔(WIZSOLE)은 2030대 트렌디 세대들의 워너비 슈즈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여성 슈즈 셀렉샵으로 브라질을 대표하는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의 공식 수입 및 판매처이다.

위즈솔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2018년, 멜리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뉴시즌 콜렉션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인데 세계 다양한 나라와 도시를 네이밍으로한 맵핑(Mapping)시리즈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에서는 성인슈즈 멜리사 뿐만이 아니라 아이들이 신을 수 있는 미니멜리사도 함께 선보이는데 FLOX, CAMPANA PAPEL AD, BEACH SLIDE 등은 성인과 아이들이 커플 슈즈로 신을 수 있다.

위즈솔(WIZSOLE)은 이번 멜리사 팝업스토어를 ‘인더스트리얼 필링’을 컨셉트로 현대 산업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공간디자인을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크릴, 플라스틱 박스, 스틸 파이프 등을 활용한 디스플레이에 예술과 패션, 이벤트를 접목해 멜리사 슈즈를 테마로한 현대 무용팀의 공연 퍼포먼스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멜리사 슈즈 뽑기 이벤트로 다양한 즐거움도 선물할 계획이다.

위즈솔의 멜리사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12일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며 이어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 신세계 동대구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위즈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