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공식몰, 엠드림즈 리뉴얼 오픈!!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엠드림즈(MDREAMS)가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의 2018년 SS 뉴컬렉션 론칭과 함께 자사 공식몰을 새롭게 리뉴얼 했다.

먼저 뉴시즌 론칭을 알린 멜리사는 맵핑(Mapping)을 시즌 컨셉으로 시부야(SHIBUYA), 소호(SOHO), 브로드웨이(BROADWAY) 등 세계 다양한 나라와 도시를 연결하는 아이콘으로서의 다채로운 테마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Belong to Where You are’를 테마로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레이스업, 슬립온, 로퍼 등의 스트릿 감성부터 로맨틱 무드의 메리제인, 스포티한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멜리사(Melissa) 특유의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 보다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칼라거펠드, 제레미 스캇 과의 다양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바 있으며 18SS시즌에는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와의 단독 협업으로 기대를 더 모으고 있다.

엠드림즈는 멜리사의 뉴 컬렉션 론칭과 함께 공식몰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신규회원 가입시 웰컴 쿠폰과 적립금을 지급하며 엠드림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melissamdreamskr) 에서도  슈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엠드림즈의 공식몰은 성인 여성라인 멜리사(Melissa)를 포함해 주니어라인 멜(Mel), 유아동 라인인 미니멜리사(Mini Melissa)등의 전 라인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통합몰로 운영된다.

또한 멜리사를 시작으로 전세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드림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