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광고 모델인 소지섭과 손예진의 TV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유저가 직접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다른 유저와 연맹을 맺어 침략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글로벌 전쟁 게임이다.

최근 유저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홍모보델이 등장하는 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2가지 버전으로 각각 소지섭과 손예진이 전장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클래시 오브 킹즈’ 속 연맹전쟁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판타지 세계관 속 인물로 변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일렉스 관계자는 “최고의 전쟁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가 광고 모델 소지섭과 손예진이 등장하는 TV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인 소지섭,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의 TV 광고 영상은 유튜브(소지섭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uK6XZ9mNXOI, 손예진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nCwu0QpGFt8)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영상:Elex Technolog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