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연예인 고준희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는 모델 같은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 고준희의 외형과 실제 음성을 제공하며, ‘차도녀의 도발’ 등 총 세 가지 감정표현과 캐릭터 세트효과를 제공한다.

고준희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고준희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중 5백 명을 추첨해 마우스패드와 브로마이드 등 현물 상품을 증정하며, 완성 유저 전원에게는 ‘키스 수류탄(10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고준희 캐릭터(50일)’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패셔니스타’, ‘차도녀’ 등 칭호 5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2016 서든걸즈 수집 이벤트’를 진행, 설을 맞이해 출시한 ‘설 설현 캐릭터’(1차)와 고준희 캐릭터(2차), 25일 공개 예정인 신규 연예인 캐릭터(3차) 총 3종을 모두 수집한 유저에게 2월 출시 연예인의 오프라인 행사 무료 초대권 증정(추첨) 및 ‘컬렉션 애니메이션 칭호’, ‘캐릭터 프리티켓(20개)’ 지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둘째 주(17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무기 컬렉션 대표 무기 4종 및 최대 50만 경험치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고준희 캐릭터 및 다양한 이벤트 관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영상:넥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