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한국부동산투자연구소가 3월 12일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상가실전 투자자 길목, 재개발 실전투자자 김종성, 미래가치투자 전문가 핑크팬더를 초빙해 부동산 나눔콘서트를 실시한다.

이번 강의는 강의를 위한 이론 강의보다는 자신들이 지금까지 투자하고 경험한 실전 투자를 바탕으로 책에 나오지 않는 강의로서 어느 강의보다 실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행사를 실시하는 한국부동산투자연구소 김형일 소장은 “대구에서 이론 강의가 많은 것은 사실이나 실전 경험자들의 투자 경험을 들을 기회가 많지 않다”며 “3명의 각각 전문가들에게 이야기를 듣고 마지막 한 시간은 토론형식의 질문 응답을 받는 방식으로 실시하는 최초의 시도”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를 하는 길목은 1998년부터 남들이 꺼리는 상가를 사서 부가가치를 높이는 전문가로 유명하며 현재 6개 상가를 임대 중이고 김종성은 부산에서 재개발투자에 성공하여 2014년부터는 서울을 매주 2박 3일을 다니며 2년 동안 재개발만 연구해 10여 개를 투자중이다.

또한 핑크팬더는 ‘천천히 꾸준히’라는 네이버 파워블로거이며 ‘부동산경매의 마법사들’, ‘부자를 읽는 눈을 떠라’, ‘후천적 부자’, ‘소액부동산 경매 따라잡기’, ‘책으로 변한 내 인생’을 썼고 이번에 ‘부동산의 보이지 않는 진실’을 출간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수익금 일부는 나눔복지회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 기부한다. 한국부동산투자연구소 부설 네이버카페 부동산오아시스(http://cafe.naver.com/jtkschool)에서 실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