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22:32 (금)
버버리, 페스티브 선물 컬렉션으로 홈 액세서리와 칠드런 신제품 선보여

버버리, 페스티브 선물 컬렉션으로 홈 액세서리와 칠드런 신제품 선보여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5.12.10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와 사랑의 뜻을 전하기 위한 홈 액세서리와 칠드런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은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 된 컬렉션 다양한 디자인의 키참, 수작업으로 제작된 토마스베어 인형, 영국의 향을 담은 캔들과 같은 홈웨어 액세서리와 최상급 캐시미어로 제작된 칠드런 의류와 모자, 장갑 등의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국의 전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프래그런스 캔들은 총 6가지의 향으로 출시 되었으며 영국 서식스 지방에서 수공으로 제작된 캔들로 고품질의 왁스와 향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토마스 베어는 1930년대부터 봉제 인형을 만들어온 영국의 메리소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인형으로 부드러운 체크 캐시미어 소재로 완성되었다. 

여아와 남아, 그리고 베이비를 위한 선물세트도 있다. 최상급 캐시미어를 100% 소재로 디자인 하였으며, 버버리의 로고가 음각으로 박혀 있는 가죽패치가 붙어 있다.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도록 앙증맞은 하트문양과 도트문양이 함께 출시 되었으며, 니트모자와 벙어리 장갑도 함께 구입이 가능하다. 칠드런 선물 구입시, 고급스러운 버버리 포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 된다.

버버리의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의 홈 액세서리, 칠드런의 제품들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도 주문 가능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 주문 시,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트 인 스토어(Collect-in-store)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사진:버버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