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겨울 여행으로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 지역의 여행 상품 및 해외 호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CJ월디스는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인기 지역별 호텔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특전을 선보인다.

우선 홍콩, 마카오 호텔 기획전을 통해 옥스퍼드 카드, 스타페리 탑승권이 담긴 트래블 팩을 증정하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자들의 편의를 위한 T라운지를 무료로 개방한다.

방콕, 파타야 해외 호텔 기획전은 기간 한정의 특가 호텔 상품들을 선보였다. 각 호텔별로 식사 제공, 입장권 증정 등의 특전도 확인할 수 있으며 허니문으로 각광받고 있는 태국 코사무이 호텔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호텔 예약 시 상품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모바일 결제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유 여행의 필수품인 맵 북도 제공하여 고객 여행의 편의를 더해 준다.

한편 신밧드의 모험 속 보물섬의 배경이자 세계문화유산과 신비로운 자연 환경을 만나볼 수 있는 스리랑카 기획전도 열렸다.

스리랑카 기획전은 여행 일정 동안 한국어에 능숙한 현지 가이드와 동행하며 시기리야, 담불라 등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을 돌아볼 수 있다.

또한 최소 인원 8명으로 출발 가능한 일반 상품과 달리 4명만 모객이 완료되면 무조건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패키지 고객의 모객 부담을 줄였다.

스리랑카 기획전 결제 고객은 상품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 할인 쿠폰, 여행자 보험 가입, 씨제이월디스만의 혜택을 담은 Trend ONE 여행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