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가 약 2년 3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에 올랐다.

30일(오늘) 자정, 그룹 다이나믹 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2월 7일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는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컴백 예고 이미지와 ‘2018.02.07. 6PM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COMEBACK’이라는 멘트 및 해시태그를 업로드 했다.

이번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은 지난해 방영되었던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출연해 피처링, 프로듀싱을 맡은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다.

다이나믹 듀오가 발매하는 신곡은 지난 2015년 11월 발매한 정규 8집 ‘GRAND CARNIVAL’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여서,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메바컬쳐 측은 “최근 자신들의 앨범을 선보이기보다 후배 뮤지션들의 음악적 서포트에 집중했던 다이나믹듀오가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는 다듀만의 신곡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메바컬쳐 측은 “다이나믹 듀오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음악이 완성됐다.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 들을 탄생시키며, 국내 힙합계의 대표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다이나믹듀오인 만큼, 이번 싱글에도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컴백할지, 궁금증도 계속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04년 데뷔한 개코(38·김윤성), 최자(39·최재호)로 구성된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는 ‘링 마이 벨(Ring My Bell)’, ‘고백’, ‘죽일 놈’, ‘거기서 거기’ 등 다수 히트 곡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