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라이프로그(LIFE LOG) 포토북 Revivook(리바이북)이 (www.revivook.com) 2015 칸 국제영화제 특별 초청작 영화 <마카담 스토리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리바이북의 홈페이지와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 영화 <마카담 스토리>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 개봉일에 즈음하여는 <마카담 스토리>와의 콜라보레이션 포토북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의 스토리를 상징하는 아이콘 및 이미지에 나의 사진을 더해 만들어지는 포토북은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더없는 선물이 될 수 있기에 눈에 띄는 대목이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포토북은 <마카담 스토리> 예매 이벤트 등을 통하여 받은 포토북 이용 쿠폰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고, 그 외의 일반 고객들 역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정용 리바이북 사업팀장은 “얼마 전 수상한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고객만족브랜드)은 리바이북의 진정성을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한다. 이번 작품성 있는 영화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 다가가고자 하는 리바이북의 진심이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리바이북은 고객의 일상 속 행복을 위해 한 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바이북은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를 사용하여 주문자가 직접 여행포토북, 커플포토북 등을 편집 및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련된 감각과 컬러감, 리바이북만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동종 업계의 기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스냅스, 포토몬, 스탑북 등의 브랜드가 자리하고 있는 관련 업계의 블루칩으로 눈에 띄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