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매월 9일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가 설 연휴 기간을 피해 11일 오후 2시에 실시한다.

여행박사는 2월 구구데이 이벤트 상품으로 가나자와, 청도, 홍콩, 코타키나발루, 화천 등 5개 여행지를 선정하고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월 주목할만한 상품은 국내 여행지인 화천이다. 토요일 단 하루 떠나는 강원도 화천 당일치기 상품이 70% 이상 할인되어 단돈 9,900원에 판매된다.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화천을 여행하고 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40명 선착순 모집이니 단체여행 또는 가족여행 계획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대한항공 국적기를 타고 가는 일본 가나자와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이 30% 할인되어 45만 9천원에 판매되며 홍콩 2박4일 자유여행 상품은 20만원 이상 할인되어 3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중국 청도 2박3일 패키지 상품과 코타키나발루 4박6일 패키지 상품이 20% 이상 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접수 후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행박사 구구데이 이벤트: http://www.tourbaksa.com/promotion/99da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